2015년 2월 8일 일요일

Honeymoon 이야기(모리셔스) 5 - Saint Regis Mauritius etc

Saint Regis Mauritius, 세인트 레지스 모리셔스에는 여러 부대시설이 있습니다.
테니스 코트도 있고, 수영장도 있고, 리조트 바로 앞에는 Private beach 도 있습니다.
굳이 밖에 안 나가도 지루할만한 곳도 없고 갈 곳은 많다는 것이죠.

더군다나 차로 5분정도만 가면 큰 슈퍼도 있습니다.(그 슈퍼에서 '원비디'를 팔더군요. ㅎㅎ 모리셔스에서 원비디를 볼 줄을....)

신혼여행으로 세인트레지스를 가신 분들은 꼭 가는 곳이 있습니다. 이리듐 스파죠(Iriduim SPA).
허니문 고객들에 대한 특전으로 이리듐 스파를 1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코스 설명시 여러 옵션들이 있는데 기본만 하셔도 되고요.
한가지 주의사항 아닌 주의사항이 있는데.....
시작할때 스탭 분들이 귀에다가 큰 소라 껍데기를 대어 주십니다. 그게 마치 '수면마취제' 처럼..........
혼절했다죠.

눈 뜨고 보니 마누라님은 다 씻고 경관 감상중이셨다죠.

정리하면, 여기는 추가 요금 내고 스파를 매일 받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세인트 레지스 이용객들만 사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비치가 있습니다.

물이 정말 맑습니다. 그리고 영롱한 푸른 바다가 보입니다.
또 모리셔스 주변 해변을 산호가 둘러싸고 있어서 파도가 잔잔하다고 하는데, 실제로 그렇습니다.
그대신 물은 좀 차갑습니다. 제가 갔던 시기가 모리셔스의 겨울이라서 그런 것 일수도 있고요.
또한 모래알은 좀 크고 거친 편 입니다. 하지만 경치와 맑고 푸른 바다를 보는 것 만으로도 마음이 평안해지고요.
굳이 물놀이를 안 해도 해변에 스스로 나가 바다와 햇살을 바라보게 되더군요.
저는 원래 바닷가 물놀이를 매우 싫어하는 사람인데도 말이죠.

물놀이하다 지치면 갈 곳이 있습니다.

해변 바로 옆, 그리고 Le Manoir Dining Room 레스토랑 바로 앞에 수영장이 있습니다. 따뜻한 물에서 물장구 치는 재미가 쏠쏠하고요.
물은 깊지는 않아 물놀이 정도로 적당합니다.

그리고 제가 감탄한 곳이 있는데......


 여기는 Library 그리고 바로 옆에 연결된 곳은....

Conservatory(온실) 입니다. 사실 식물은 별로 없고 자연광을 받을 수 있게 되어서 온실이라고 이름을 붙인 것 같고요.

 Library 에서 몇몇 설정샷, 그런데 눈을 감았.....ㅎㅎㅎㅎ

 Private Cinema도 있고 영화를 상영하고 있습니다.

또 Drawing Room 에는 탁구대, 테이블 축구, 보드게임, 그리고 PS4 등이 있더군요.
간만에 PS4를 하는데, 지나가던 코카서스 인종 꼬마아이들이 '그렇게 하는거 아니라니까요!!' 라면서 훈수를..........

댓글 없음:

댓글 쓰기